FAQ

뒤로가기
제목

[주문결제/취소]입금 후 미입금(입금전) 상태로 표시된 경우

작성자 올마이웨이(ip:)

작성일 2018-11-07

조회 3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입금을 하였는데 미입금(입금전) 상태로 되어 있는 경우 아래의 몇가지 사항이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1) 주문시 기입한 입금자명과 무통장 입금시 입력한 입금자 명이 상이할 경우.

2) 주문시 결제금액과 무통장 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

3) 동명이인이 동시간때 주문과 입금한 경우.


위와 같은 경우 미입금 상태로 표시 되어 있으니 이상시 고객센터 (031-698-3013) 및 Q&A 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상호: (주)릴리프 / 대표자 : 조헌지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조헌지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17 (백현동) 4층 4H1호

고객센터 : 010-9250-0046 / 10:00 ~ 15:30 (MON-FRI)

점심시간 12:00 ~ 13:30

사업자등록번호 : 131-86-73548

통신판매업 신고 : 제2023-성남분당A-0228호